본문 바로가기
맛집 이야기

[서면초밥] '스시마이우' 먹어 본 솔직 후기

by 늘 재밌는 일상 2020. 6. 11.

 

[서면초밥] '스시마이우' 먹어 본 솔직 후기


 

안녕하세요. 늘 재밌는 일상 입니다.

 

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서면에 초밥맛집으로 유명한 '스시 마이우'라는 곳 인데요.

 

 

 

서면은 아무래도 밥집이 많아서 맛집 찾기가 힘들 수 있는데 제가 우연히 찾아 먹어보고

초밥이 먹고 싶을 때나 서면을 가면 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라 자신 있게 추천 드릴수 있을 거 같아요.

 

 

참고

긴급재난지원금 가맹점입니다.

 

 

위치는

 

 

 

매일 11:30 - 00:00
전화번호:051-817-3339

 

 

입구에 보시면 제가 즐겨 보는 쯔양이 극찬한 초밥이라고 하더군요

그래서 그런가 들어가기 전에 밖에서 봐도 많은 사람들이 드시고 계시 더 라구요.

 

 

밖에서 봐도 큰 규모는 아닌 게 보입니다.

 

점심시간에 갔는데

들어가기 전부터 배달의 민족 주문 들어오는 소리가 엄청 들렸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실내는 이렇게 회전 초밥이 되어 있어요.

점심시간에도 초밥을 드시러 오시는 사람이 많았는데 주문하면 다 빨리 나와서

직장인 분들은 점심시간에 드시러 와도 시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

 

 

이렇게 오픈되어 있어 바로 만들어 주시는 걸 볼 수 있고 오픈되어 있다 보니 위생에 신경 쓰시는 거 같아

좋았어요.

 

 

 

 

이렇게 접시마다 가격이 다르고 다양하게 메뉴가 많아서 회를 안 좋아하고

어린아이도 좋아할 수 있을 거 같아요.

 

 

주문 후 바로 만들어 주시는 메뉴도 있어서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

 

 

메뉴판

 

 

 

 

저는 점심때 가서 점심 특선으로 주문을 했는데요.

롤 세트를 주문해서 미니 가락국수에 여러 가지 롤이 나와요 다양하게 점심 특선이 있어서

선호하시는 세트로 주문할 수 있어요. 

 

점식특선 롤세트

 

 

 

갈릭 스테이크

 

 

 

한우 육사시미 초밥

 

 

 

 

  • 전체적인 후기

전체적으로 좋았어요 저는 어린 입맛이라 생선초밥 보다 롤이나 고기 초밥을 더 좋아하는데

문제없이 잘 먹었어요 메뉴가 다양함에 좋았고 퀄리티에 가격이 저렴한 편인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