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 이야기

[하단밥집] '화반' 직접 먹어 본 후기

by 늘 재밌는 일상 2020. 6. 6.

[하단 밥집] '화반' 직접 먹어 본 후기


 

 

안녕하세요. 늘 재밌는 일상입니다.

요즘 다른 후기들도 소개하고 싶은데 시간이 많이 없어서 여기저기 안 가고

틈날 때 밥 먹을 때 먹어 보고 후기 올립니다ㅎㅎ

 

하단은 동아대학교 앞이라 밥집이나 술집이 많을 줄 알았는데 많이 있는 건 아닌 거 같았어요 

 

그래도 맛있는 밥집은 어디에나 있기 마련이죠 제가 추천드리는 하단 맛집은

 

 하단에 있는 밥집은 비빔밥 맛집'화반'이라는 화단 밥집이며 몇 안 되는 하단 맛집인 거 같아요ㅎㅎ

 

위치는!!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영업:매일 11:00~20:00
라스트 오더 19:50
전화번호:051-203-8727

 

 

동아대학교 입구에서 보시면 바로 보여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!!!

 

저녁 시간쯤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 

 

 

 

화반:꽃을 담은 그릇

 

 

화반의 뜻이 이쁘면서  사장님의 정성이 담긴 비빔밥이 기대되게 하네요ㅎㅎ

 

 

메뉴판 여기 있습니다~~

 

여기서 참고드릴 게 있다면

 

1인 1 주문

 

두루치기, 돼지불고기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!!

단품이랑의 차이는

공깃밥+찌개가 같이 나오나 안 나오나 차이입니다!!

단품은 공깃밥+찌개가 안 나와요~~

그래서 2인에서 비빔밥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을 땐 살짝 고민하게 만들더라고요

 

밥은 무한 리필~


 

그렇지만 저희는 고민하다 둘 다 먹고 싶은 마음에 비빔밥+된장찌개, 두루치기(단품)

 

주문을 기다리는데 카운터에서 배달의 민족 주문 띠링띠링 하는 거 보니

배달도 하는거 같았어요

 

 

무말랭이+콩?+김치+김

 

 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.

비빔밥이랑 다 잘 어울리는 반찬인 거 같아요ㅎㅎ

 

 

 

 

참기름,고추장,수저,티슈

 

참기름 고추장은 손님 기호에 알맞게 셀프로 할 수 있게 각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비빔밥

 

 비빔밥(재료):솔직히 저는 야채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요

화반 비빔밥은 사람들 후불호 많이 갈리는 야채는 없어서 좋았어요

 

 

비빔밥의 밥

 

비빔밥(밥):여기는 비빔밥 재료랑 밥이랑 따로 나오고 돌솥에 밥이 데워져  식감을 살리는데 좋았어요

보시면 계란이 딱!! 반숙으로 왔지만 완숙으로 해달라고 요청하면 해시 더 군요

 

 

 

 된장찌개:정말 얼큰하고 칼칼하고 양도 적당히 좋았던 거 같아요

 

 

 

 

 

두 루치기:두루치기 정말 적당히 매콤 하고 맛있었어요 두루치기 주문하면 각종 쌈 재료도 같이 오는데 

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

 

 

 

전체 샷 

 

 

 

 

  • 전체적인 후기

정말 간단히 말해서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.

후불호 없는 비빔밥 재료에 돌솥 밥으로 식감이 좋았어요 그냥 다 좋았고 대한민국 대표 음식이다 보니

연령층 상관없이 한국인 이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서 하단이나 동아대학교 근처로 가시면 

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.

 

 

 

  • 주의점 

점심시간에 대학생이나 사람들이 몰리수 있고 배달도 가능해서 혼잡 할수 있으니 

예약을 하고 가면 좋을거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지금까지 하단 밥집 후기 였습니다 

다음엔 다양하고 재밌는 자세히 후기를 알려 드리는 늘 재밌는 일상 으로 찾아 뵙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댓글